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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사소송

[변호사 상담] 체당금 신청서류와 절차

체당금 신청서류와 절차

 

 

 

변호사 상담

 

 

체당금을 신청하려면

도산 등 사실인정 신청을 한 후

해당 사업장이 사실상 영업중단 상태이고

임금 지불 능력이 없어 체당금을 지급해야 한다는

고용노동부의 인정을 받는 것이 필요합니다.

 

 

 

 

 

 

 

변호사 상담

 

체당금 신서류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 등록증의 사본이나 폐업증명원


체불직원명부


급여명세서


미지급임금내역

 

 

 

위에서 열거한 서류는 도산등사실인정과정에서

일반적으로 요구되는 기본 서류이며
2차적으로 신청할 때 준비할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변호사 상담

 

 

체당금 2차 신청서류

 

재산 목록서

 

국민연금, 건강보험 사업장가입목록

 

산업재해 보상보험 가입 증명원

 

부속 명세서, 결산 보고서

(임금, 퇴직금 지급이 불가한 것을 확인용도)

 

부동산 등기부등본, 사무실 임대차계약서, 자동차 등록원부 등
(고정 및 유형 자산의 유무와 그 종류 확인용도)

 

금융거래 확인서, 예금 잔액 증명서, 예금계좌 사본, 은행거래현황 조회표
(유동자산의 유무와 그 종류 확인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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