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자료

한국부동산전문교육원에 무료 법률 강좌를 개설

법률서비스 2018. 2. 15. 11:50

 

 

법률사무소 윈윈(대표 변호사 하광룡)이 무료 법률 강좌를 펼치고 있다.

법률사무소 윈윈은 지난 7일 한국부동산전문교육원에 무료 법률 강좌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자문사나 고객에 대한 보답의 차원에서 기획된 이번 강좌는 평소 ‘지식 나눔’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해온 하광룡 변호사의 제안에 따라 추진됐다. 


‘윈윈 무료 법률 강좌‘는 사회봉사의 차원에서 불특정 일반인에게 무료로 강좌를 개방함에 따라 예상보다 수강을 희망하는 인원이 많아 한국부동산전문교육원의 강의실을 임대해 실시했다.

특히, 이번 강좌를 기획한 하광룡 변호사는 이해하기 어렵거나 오해하기 쉬운 기초적인 법률지식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냈으며, 부동산 거래 및 투자 등과 관련된 법률 문제 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민사, 형사 사건, 기업 법률 문제, 가사 사건, 첨단 산업과 관련된 신종 사건 등에 대하여도 다양한 사례를 놓고 수강생들과 질의 응답을 주고받는 형식으로 진행했다. 

이날 강의를 마친 하광룡 변호사는 “앞으로 무료 법률 강좌를 상설화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기본적인 법률 지식을 흥미롭게 터득하고, 당면한 법률 문제를 변호사와 수강생들 모두 함께 토론함으로써 현실적인 해결책을 모색할 수 있는 새로운 장을 열어 보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법률사무소 윈윈의 하광룡 변호사는 부장판사 출신으로 법관 및 변호사로써 다양한 경험을 쌓았을 뿐만 아니라,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인기를 모은 법률 전문가로 잘 알려져 있다.